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2024년 캠페어 부산 벡스코 캠핑&레저차량 박람회

 

 

 

 

벡스코 캠핑&레저차량 박람회

 

 

 

안녕하세요 :)

아들하나딸하나맘 아딸맘이에요.

오늘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4 캠페어 캠핑&레저차량 박람회를 다녀왔어요.

저는 캠핑을 작년에 2번 정도 다녀온 캠린이인데요.

캠핑을 가면 집에 있을때랑 다르게 아이들과 좀 더 가까운 시간이 생기고 푸르른 산을 보면서 힐링하는 것도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 올해는 좀 더 시간을 내서 다녀보자고 남편한테 얘기했는데 마침 캠핑용품 박람회를 한다는걸 보고 2차 사전예약을 하고 다녀왔어요.

좀더 빨리 알았더라면 1차 사전예약하고 무료로 갔다 올 수 있었는데 아쉽네요 ㅋㅋ

아직 캠핑에 관해서는 초보이지만 열심히 둘러보고 왔어요.

 

 

 

 

 

캠페어 부산( 캠핑 & 레저차량박람회)
행사일시 : 2024.03.22(금) ~ 03.24(일) , 3일간
행사시간 : 10:00~18:00 (입장마감 17:30)
장소 : 벡스코(BEXCO) 제1전시장 3홀
입장료 : 1차 사전등록[~3/3(일)] : 무료 / 2차 사전등록[3/4(월) ~ 3/17(일)] : 5,000원 / 현장등록 : 7,000원

 

 

 

 

 

 

 

위치는 벡스코 제1 전시장에서 열리고 있어서 벡스코주차장에 주차하고 바로 들어갔어요.

저희는 오픈한 뒤 40분 뒤쯤 들어갔는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있더라고요.

저희는 2차 사전등록을 하여서 2차 사전등록줄에 서서 기다리고 결제하고 팔찌 받아서 들어갔어요.

1차 사전등록하신 분들은 엄청 많으시더라고요 줄도 몇 배로 더 길었어요.

 

 

 

 

 

 

 

들어가기 전에 이벤트도 한번 확인해 보고 친구추가이벤트도 남편이랑 둘이서 했는데 저희는 다 꽝이었네요.

다음번 기회를 노려봐야겠어요.

일찍 오면 선착순으로 사은품도 주신다는데 저희는 늦어서 이것도 다음기회에...

 

 

 

 

 

 

맨 처음 들어가서 보이는 부스도 한번 찍어보고요.

팔로우 이벤트도 있더라고요.

화사한 아이보리 텐트가 아담하면서 커플끼리 간단히 다녀올 때 괜찮을 거 같은 텐트였어요.

 

 

 

 

 

 

오른쪽으로는 벙거지모자, 캠핑 냉장고, 테이이블 등등 부스들이 있었어요.

 

 

 

 

 

 

 

오른쪽으로 계속 따라가다 보니 옆으로는 캠핑용품 말고 먹을 거 위주로 있는 거 같더라고요.

저희는 여기서 새콤달콤한 감귤주스랑 맥주안주인 노가리를 사 왔어요.

 

 

 

 

 

 

 

 

그리고 맞은편으로는 캠핑의 끝 캠핑카들이 전시되어있었어요.

저희는 언제쯤이면 저런 캠핑카로 꾸며서 캠핑을 다닐 수 있을까요?
귀경만 열심히 하고 다른 것들을 보러 이동했어요.

 

 

 

 

 

 

 

텐트들을 연결해서 놓은 굉장히 긴 텐트, 타프, 네이처하이크 텐트 등을 구경했어요.

얼마 전에 나 혼자 산다에서 나온 키가 들고 나왔던 강아지 텐트도 구경했어요.

둘째가 보더니 강아지를 더 탐내하더라고요.ㅋㅋ

강아지텐트는 사고 싶어도 할 친구가 없어서 아쉽지만 귀여운 강아지텐트를 뒤로하고 나머지 구경도 나섰어요.

 

 

 

 

 

 

 

 

아직 캠린이라 브랜드를 잘 몰라서 어느 브랜드인지는 몰라고 에어텐트도 피칭이 되어있었어요.

저희 다음 텐트는 에어텐트로 하려고 준비 중인데 실제로 보게 되니 설레더라고요. :-D

 

 

 

 

 

 

아기자기한 카라반도 구경도 하고 열심히 돌아다녔더니 우리 둘째는 벌써 지쳐버렸네요.

언제 집에 가냐고 되돌이표 물음이 시작되었어요.

 

 

 

 

 

왼쪽 맨 안쪽에 사 먹을 수 있게 푸드코너가 있었지만 사람이 많아서 얼른 보고 나가기로 했어요.

캠핑에 자잘하게 필요한 용품부터 의류까지 보고 한 시간 만에 나왔어요.

역시 애들을 데리고 어딜 보러 가는 건 어려운 일이었어요.

그래도 감귤 주스로 잘 달래서 후다닥 구경하고 나왔네요.

생각보다 많은 브랜드가 없어서 아쉬웠지만 캠린이에게는 신세계였습니다.

캠페어는 경남, 대구 순으로 열린다고 하니 다른 지역도 방문 가능하시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