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부산 남산동 벌교 꼬막정식 가족외식추천 범어사맛집

 

 

안녕하세요 :)

아들하나딸하나 아딸맘이에요.

오늘은 주말에 방문한 집 근처에 있는 꼬막정식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원래 자주 가던 꼬막집이 없어져서 아쉬웠는데 남편이랑 드라이브할 때 발견한 곳에 가보기로 했어요.

우선 꼬막집 위치를 살펴볼게요.

 

 

 

 

 

 

위치는 남산고 근처 산복도로에 위치에 있어요.

지하철 남산동역 7번 출구에서 906m 거리에 있어요.

여기는 지하철보다 버스가 다니는 길에 있어서 80번, 29번, 51번, 300번 버스가 주변에 다니면 이 버스들을 이용하는 게 더 편할 거 같아요. 

주차는 가게 앞에 하거나 건물옆 공간에 주차하시면 될꺼같아요.

저희 갔을 때는 점심시간 때라 가게 앞에 전부 주차를 해놓았더라고요.

저희는 자리가 없어서 건물옆 공간에 주차를 하고 들어갔어요.

 

 

 

 

 

◎벌교꼬막정식 남산점
부산 금정구 금샘로 503
▶영업시간
11:00 ~ 21:00 ( 매주 토요일 휴무 )
T. 051-582-5579

 

 

 

 

 

 

메뉴가 여러 가지 있던데 저희는 꼬막정식을 먹으러 와서 꼬막정식으로 시켰어요.

늦은 점심이라 이것저것 다 먹고 싶었지만 꾹 참았어요.

게장정식도 좋아하는데 다음에는 게장정식도 먹어봐야겠어요.

 

 

 

 

 

자리는 좌식테이블도 있고 입식테이블도 있었어요.

저희는 말괄량이 유치부 때문에 입식 테이블보단 좌식테이블이 나아서 좌식테이블에 앉아서 먹었어요.

테이블이 적지 않아서 원하시는 자리에 앉으시면 될꺼같아요.

저희는 늦은 점심때 방문해서 다들 식사하시고 나가시더라고요.

그래서 조용히 저희끼리 식사할 수 있었어요.

 

 

 

 

 

 

벽에는 꼬막의 효능도 적혀있었어요.

꼬막이 피로해소와 숙취해소, 빈혈예방도 되고 아이들에게도 좋다고 해요.

우리 꼬맹이도 먹으면 좋은데 이상하게 생겼다고 안 먹으려고 하네요.ㅠㅠ

대신 제가 맛있게 먹었어요..ㅋㅋ

언젠가는 맛있다는 걸 알게 되겠죠?

 

 

 

 

 

밑반찬도 계란말이부터 된장찌개까지 여러 가지 반찬도 나왔어요.

꼬막도 꼬막찜, 꼬막무침, 꼬막비빔밥까지 여러가지 종류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간도 딱 알맞게 잘되어있어서 남편이랑 맛있게 먹었어요.

사진에는 없는데 후식으로 수정과도 있는 거 같았어요.

저희는 빨리 집에 가서 쉬고 싶은 마음에 안 먹고 빨리 나왔는데 다음에는 먹어봐야겠어요.

단골 꼬막집이 없어진 이후로 아쉬웠는데 인제부터 꼬막을 먹고 싶을 때마다 여기로 오면 되겠어요.

남산동 산복도로 쪽으로 은근 맛집들이 많은 거 같아요.

또 다른 맛집들을 찾아보고 괜찮은데 있으면 알려드릴게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고 마칠게요.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